선교사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그리심산총회 홈페이지입니다.

선교사 인사말

선교사 인사말

그리심산총회 총회장 최하은 목사님과 그리심산교회 성도님들 모두 평안하신지요,


최하은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케냐에서 사역을 위해 항상 주 하나님 능력의 손길로 오직 영혼구원 사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호와 이레! 지사명령 땅 끝 선교에 관심을 갖고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여 주시는 분들이 있어 이 케냐 사역을 오늘도 주님 이름으로 지속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케냐는 1년 365일 만나는 사람들마다 갈급한 영혼들입니다.


할 수 있거든 내게 능력주시는 예수 안에서 강도 만난 선한이웃이 되려고 열심히 전도합니다. 열악한 교육환경과 언어소통 때문에 힘들 때가 있지만 그럴 때마다 우리주님이 함께하십니다.



이곳도 초원의 아름다운 계절은 항상 푸르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참 잘 왔다고 생각합니다.


주님께서 맡겨주신 교육사역 현지 교회의 목회사역, 그리고 지역사회 섬김과 구제사역인 이웃사랑실천 등 할 일이 많지만 감당할 수 있는 사명으로 알고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2018년 상반기를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은혜와 열매들이 이젠 자리매김할 것을 확신할 때마다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 오늘만큼은 너무 너무 행복합니다.

이 은혜와 기쁨, 감동과 사랑, 감사할 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사역이 분주하다는 핑계로 자주 연락드리지 못했던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부족한 케냐선교 위한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그리심산교회와 총회 위에 항상 충만 하시길 기도 하겠습니다



케냐에서 임누림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