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그리심산총회 홈페이지입니다.

원장인사말

원장인사말

 



‘쓴 뿌리’가 치유되길 원하는 영적문제로 갈급한 심령들이 모이는 `안산그리심산기도원“에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초청합니다. 1년 365일 날마다 교회와 가정과 민족의 아픔을 갖고 기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언제나 우리 기도원은 열려있습니다.
 

기도원설립 이후 전국에서 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찾아와 영적 재충전합니다. 또한 성령 충만한 역사를 시작으로 기도원을 찾는 사람들이 날로 증가하여 전북 익산에도 그리심산기도원(대지1,000평, 건평100평)시설이 확장되었으며, 매일 특별집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안산기도원에서는 매주 화~금까지 특별집회와 1년 365일 철야기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배시간마다 뜨거운 찬양인도로 성령 충만함을 체험하고 있으며, 영.혼.육 간에 각종 질병의 고통으로 기도원에 찾아오는 수 많은 성도들이 쓴뿌리에서 해방되어 자유함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과 기도를 통해 문제가 회복되고 치료받을 수 있는 간증이 지속되면서 다른 기도원에서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기적을 공유하는 것이 그리심산기도원의 자랑입니다.



교파를 초월해 성도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한번 방문한 사람은 나날이 성령의 역사하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어 안산지역과 열방을 품고 뜨겁게 기도하고 있는 동기도원을 통해 이 땅의 성령운동과 쓴 뿌리 사역을 익산에 이어 전국적으로 확산시키는 사역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임마누엘! 우리 기도원 매주집회는 최하은 목사가 본문중심의 강해설교로 은혜 충만, 성령 충만, 열기가 뜨겁습니다.


역경의 세월 6번의 죽음을 경험한 종에게는 든든한 동역자들이 동행하고 있어 얼마나 감사한지 귀한 사역 주님 오실 때까지 함께 할 줄 믿습니다.



초청합니다. 성경적이고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매시간 마다 역동적인 하나님 은혜를 공유하길 소망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결코 추상적이 아니고 또한 현실적이고 실제적인 영적체험을 통해 참가한 모든 분들과 아름다운 축복을 누릴 것을 기도합니다.



기도원을 찾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4호선 전철 중앙역에서 하차 오른쪽 광장으로 나와 도보로 약 10분거리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그리심산기도원 원장 최하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