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신학원 사무실/교사

본문 바로가기
그리심산총회 홈페이지입니다.

총회신학원 사무실/교사

총회신학원 사무실/교사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사무실과 신학원 교사


1. 총회사무실 및 신학원 건물의 필요성


우리 교단을 사랑하시고 인도하는 하나님의 뜻대로 창대한 사역을 준비합니다. 또한 시민들과 더불어 발전하는 안산지역에 넉넉한 신학교 교사와 총회사무실을 마련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좋은 환경과 최상의 분위기입니다. 이제 교수진들과 생도들은 개강을 시작으로 시대적 소명과 역할을 감당할 것을 노력합니다.


한국교계에 많은 교회와 교단이 있습니다. 그 중심 속에서 작은 교단이지만 세상을 바꾸는 거룩성과 하나님의 인격을 닮은 영정지혜 충만한 성경적 신학교육의 위상이 높아질 것을 바랍니다. 결실보다 소명의 소중함을 품고 기도할 때 하나님이 다스리는 교단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대형교단을 지향하지 않지만 교회개혁과 혁신을 시작으로 한국교계의 화합과 일치를 선도할 미래지향적인 교단으로서의 큰 역할을 소망합니다.



2. 목적


총회원 숫자와 관계없이 선지자이고 구도자의 위치에서 한국교계의 모델이 되고자합니다. 이런 자세가 하나님께는 가장 귀한 축복의 통로가 될 것입니다. 또한 북한선교의 전초기지로서의 우리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의 초석이 될 것입니다. 민족적인 어려움 앞에 희망의 메시지를 선포하며 실행하는 역동적인 교단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3. 비전


   -  서로 통용과 유무상통 위한 공간(섬김과 소통하는 총회)
   -  연합을 위한 공간(한국교계가 정체성 회복하고 하나가 되는 총회)
   -  훈련을 위한 공간 (정통 보수신학교육과 훈련을 통한 건전한 총회)
   -  비전을 위한 공간 (100년 미래교회를 준비하고 비전공유하는 총회 )



4. 경과보고 (현재)


   -  2017년 10월 총회출범 감사예배
   -  2018년 3월 6일 신학원 개강식
   -  현판식